마인크래프트 계정 이주하는 방법

카고챵

·

2022. 6. 17. 00:00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계정 이주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인크래프트 모장 계정을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이주하는 방법에 대해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통해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던 분들은 계정 이주를 할 필요가 없으며,

모장 계정으로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미성년자 분들은 계정 이주 과정에 보호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럼 어떻게 계정 이주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현재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하면 밑에 빨간색으로 경고 문구가 있을 겁니다.

끝 부분의 Get started를 눌러줍니다. 또는 마인크래프트 공식 사이트 에서 로그인 한 후 계정 이주도 가능합니다.

이런 안내 창이 나오면 초록색 Continue and Migrate를 눌러주세요.

그런 뒤에 기존에 쓰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면,

내 계정 이전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이제 위의 코드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메일로 인증 코드를 받아줍니다. 이때 메일은 여러분의 마인크래프트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옵니다.

이메일로 온 코드를 복사하고 붙여 넣으시면 아래와 같이 이주할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이때 이주할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하고 성인 인증이 되지 않은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일 경우 성인 인증을 따로 진행해야 합니다.

위의 모든 단계를 완료하게 되면 마인크래프트 계정 이주가 끝나게 됩니다!

이주가 완료가 되면 런쳐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로그인을 하시고 게임을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마인크래프트 계정 이주하는 방법이였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