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VCR100.DLL 오류 해결방법 (초간단)

카고챵

·

2021. 4. 21. 17:30

반응형

MSVCR100.DLL 오류 해결방법 (초간단)

이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생기는 

"MSVCR100.DLL이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라는 문구가 출력되었을때 오류 해결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오류의 원인 

오류의 원인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MSVCR100.DLL이 없어서 생기는 오류입니다.

오류 해결하기

우선 본인의 컴퓨터의 시스템 종류를 알아야 합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서 본인의 컴퓨터가 몇 비트인지 확인해주세요. (바로가기)

 

MSVCP140.dll 오류 간단 해결방법

MSVCP140.dll 오류 해결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MSVCP140.dll 오류 해결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할 때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런 오류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kgokapc.tistory.com

위 포스팅을 통해서 본인의 컴퓨터가 몇비트인지 확인했으면 MSVCR100.DLL 파일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다운로드 센터에서 Microsoft Visual C++ 2010 Service Pack 1 재배포 가능 패키지 MFC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방법이나 MSVCR100.DLL 파일만 따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바로가기)

 

Microsoft Visual C++ 2010 Service Pack 1 재배포 가능 패키지 MFC 보안 업데이트

Visual Studio 2010를 사용하여 빌드하고 Microsoft Visual C++ 2010 서비스 팩 1 재배포 가능 패키지와 함께 제공되는 MFC 응용 프로그램을 약화시키는 보안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www.microsoft.com

해당 사이트에 접속한 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본인의 사양에 맞는 선택사항을 전부 체크 해준 뒤 다음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수 있습니다. (저는 전부 체크했습니다.)

설치파일을 실행해서 파일을 전부 받고 재부팅하시면 오류가 해결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SVCR100.DLL 오류 초간단 해결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