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 방법 & 팁

카고챵

·

2019. 3. 16. 2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고챠입니다.

이 블로그에 이번에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되었습니다!

(항상 이런글에는 자축이 먼저 포함되있어서 저도 자축 합니다)

이렇게 축하 메시지가 오게 되네요...

저는 안되는줄 알고 반쯤 포기했었는데 이렇게 메시지가 오다니 구글님 감사합니다!


광고 붙은거 인증


지금 현재 광고 붙은지 한 2주 정도가 되어가는데 6.5달러 정도 벌었습니다!

하지만 출금하려면 100달러를 벌어야 출금이 가능하다네요.

뭐 꾸준히 포스팅을 한다면 언젠간 출금이 가능하겠죠!

100달러 얻게된다면 친구들이랑 밥먹어야지..


여러분들 위에 광고 한번씩 눌러주세요!

(밥이라도 사먹게..) 


지금부터 제가 애드센스 광고를 어떻게 승인받았는지 노하우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광고를 글 20개 안되서 받게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글 60개 정도 작성해야 받을수 있고 글이 적을때 애드센스 신청하면 무한 루프가 걸린다고 하시는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제 기준에서는 그건 아닌것 같습니다. (루머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그런 루머들 중에서도 신빙성이 있는 루머들이 있습니다.

다른분들도 그 방법을 따라하고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또 제가 한 방법들도 여러가지 있습니다.

지금부터 애드센스 간단하게 승인받는 방법 바로 3가지 정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1. 글자수는 1000자 이상!

애드센스 승인 전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글자수가 기본적으로 1000자는 넘게 작성했습니다.


2. 사진은 2~3장!

사진을 많이 넣으면 거절 메시지가 올 확률이 높다고 얘기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는 그때는 거의 2장 많게는 4장까지 넣었습니다.


3. 1일 1포스팅!

저는 처음에는 1일 1포스팅을 하다가 승인 대기 2주가 지나면서 6일정도 포스팅 안했습니다.

그런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승인문자가 이메일로 와있었습니다 ㅋㅋㅋ


제 생각에는 많은 포스팅 갯수와 1일 1~2 포스팅보다

사람들이 방문하는 최소한의 횟수와

방문이 많이 되는 들의 글자수사진수 정도로 광고 승인이 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광고 대기중에 하루만에 결과가 나온다고 했는데 1주일동안 안와서 계정을 해지하고 에이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 하면서 계정 복원을 한 기억도 나네요.

(그냥 해지 안하는게 좋아요)


결국은 기다리는게 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언젠간 추억이 되고 아 저땐 나도 그랬지 하는 생각이 들게될것 입니다.


그리고 광고가 붙은뒤에도 자동 광고, AMP용 자동광고.. 수동광고 되게 많아서 복잡하신 분들도 있으실텐데 다음에 작성할 애드센스 글은 바로 자동광고 적용방법,수동광고 적용방법 입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