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워크샵 출시!

카고챵

·

2019. 5. 1. 19:14

반응형

오버워치 테스트 서버에 워크샵이 출시되었습니다. 워크샵은 요약하자면 오버워치 게임내의 여러 효과들을 편집해서 적용할수있는 시스템입니다.

게임 탐색기에서 게임을 만들고 워크샵을 적용시킬수 있습니다. 

덕분에 워크샵으로 여러가지 옵션을 변경해가면서 게임을 더 즐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리뷰해보자면..

 

재미있습니다! 깔끔하고 좋게 출시한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제가 기대한게 워크샵 안에 다 들어가있네요.

컴퓨터 코딩을 조금 다뤄보신분들은 여러가지 신기한것들을 게임내에서 워크샵 시스템으로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워크샵 모드들입니다. 제가 워크샵을 조금더 해보고 글을 조금더 추가하겠습니다.

밸런스
- 탱/딜/힐 2/2/2 팀 조합의 수수께끼 영웅 모드입니다. 죽은 상태에서만 다른 죽은 팀원과 역할을 바꿀 수 있습니다.

 

더블 점프
- 모든 플레이어가 2단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단점프가 가능한 겐지는 2단점프가 불가능합니다.


불의 돔
-시간이 지날수록 안전지대가 줄어듭니다.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지 않으면 화염에 휩싸입니다.
(자기장?)


숨바꼭질
-1명의 위도우메이커와 6명의 트레이서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술래(위도우메이커)의 눈에 띄지 않게 트레이서가 숨게 됩니다. 위도우메이커는 트레이서를 쳐다보면 잡을수있습니다. 트레이서는 위도우메이커의 시야에 들어오지 않게 숨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서의 손가락 하나라도 술래한테 보이면 데미지를 받는거 같습니다...)

단 하나의 궁극기
-모든 플레이어는 궁극기를 가진 채로 게임을 시작하지만 한 번 사용하면 다음 라운드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좀비
-무작위로 좀비를 추첨해서 1명은 리퍼(좀비)가 되고 나머지는 솔저가 됩니다. 리퍼가 솔저를 처치하게되면 1점을 획득하고 죽은 솔저는 리퍼로 변합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솔저는 5점을 획득하고 자살을 하게된다면 2점이 줄어듭니다.

미러전 데스매치
-룰은 데스매치와 같습니다. 모두 같은 영웅으로 시작하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영웅이 바뀌게 됩니다.


영웅 건틀릿
-룰은 데스매치와 같습니다. 상대를 처치하게 되면 영웅이 바뀝니다.


초고열 불 장판
-바닥에 발이 닿으면 화염 피해를 입습니다. 계속 점프해야 살아남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