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카고챵

·

2019. 2. 9. 17:06

반응형


한동안 너무 활동을 안했네요..

이 글은 생존신고겸 공지입니다.

컴퓨터 세상이 어떻게 바뀔지에 대한 글입니다.

(일종의 패치노트에요)


이제 다시 열심히 활동을 시작할겁니다.


도움이 되는 컴퓨터 관련..모바일 관련 된 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카고챠의 컴퓨터 세상이 달라진 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첫번째로는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원래는 카고챠의 게임세상이였지만

카고챠의 게임세상 ->카고챠와 우산의 게임세상으로 바뀌었습니다!

원래는 혼자 하려했지만 너무 심심한 나머지 

친구와 같이 하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같은반 친구와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이름이 이렇게 변경되었습니다.


두번째로는 블로그 통합 입니다.

저는 카고챠의 컴퓨터 세상과 카고챠의 게임세상을 동시에 운영하는 중 입니다.

두가지 블로그를 동시에 하려니 힘이 들어서 블로그를 통합하려고 합니다.

이제 이 블로그가 통합된 블로그입니다.

자세히 보기


세번째로는 스킨 변경입니다.

이전 스킨도 좋았지만 하늘하늘한 느낌이 너무 강했습니다.

그리고 페이지도 어떻게 사용할지 감이 오지 않았고 

마지막으로 글을 쓰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깔끔하고 글을 쓰기 쉬운 스킨으로 바꾸었습니다.

이전 스킨과는 달리 줄 사이 간격이 많이 줄어서 보기 편해졌습니다.


네번째로는 광고 적용입니다.

이번에 광고 요청을 했습니다.

한번에 승인이 나기엔 힘들다고 하니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블로그에 광고를 적용시켜 보고 싶습니다.

그게 1년이 될지 2년이 될지 모르겠지만 도전은 해보고 싶네요.

꼭 광고가 붙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컴퓨터 관련 팁과 여러가지 정보글을 많이 작성할것입니다.

컴퓨터 켜는방법 같이 어마무시하게 유익한 팁들은 조금 작성하고

코딩 관련글이나 페이스북 인스타 플러스친구등의 깨알 팁들 위주로 작성할겁니다.

(컴퓨터 켜는방법 같은 글을 계속 작성하다간 걷는 방법까지 작성해야할것 같네요 ㅋㅋ)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제 추억으로 남기는 블로그라고 해도

여러분들이 많이 방문해주시고 또, 앞으로

바뀔, 바뀐 블로그 많이 기대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