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RUNTIME140_1.dll 오류 해결하는 방법

카고챵

·

2021. 2. 7. 13:37

반응형

VCRUNTIME140_1.dll 오류 해결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VCRUNTIME140_1.dll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시다 보면 VCRUNTIME140_1.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또는 다른 해당 라이브러리 관련 오류 문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당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류의 원인

VCRUNTIME140_1.dll 오류의 원인은 일반적으로 실행시키고자 하는 프로그램에 결함이 있거나 마이크로소프트 관련 프로그램을 삭제했을 때 발생합니다.

또는 컴퓨터 저장공간을 확보하려고 여러 파일을 삭제하다가 해당 파일도 같이 삭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일 경우에 오류를 해결하는 간단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VCRUNTIME140_1.dll 파일만 다운로드

첫 번째 방법은 VCRUNTIME140_1.dll 파일만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쉽고 간단하지만 다른 오류가 있다면 다른 오류가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아래에 업로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서 압축을 풀어줍니다.

vcruntime140_1.zip
0.02MB

압축을 푼 라이브러리를 본인의 컴퓨터 비트수에 맞게 32비트일 경우에는 C드라이브 -> Windows -> System32 폴더에

64비트일 경우에는 C드라이브 -> Windows -> Syswow64 폴더에 이동해줍니다.

혹시 본인의 컴퓨터가 몇 비트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포스팅에 자신의 컴퓨터 비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적어놓았으니 확인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링크)

 

MSVCP140.dll 오류 간단 해결방법

MSVCP140.dll 오류 해결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MSVCP140.dll 오류 해결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할 때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런 오류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kgokapc.tistory.com

2.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설치하기

두 번째 방법은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 패키지를 설치하면 다운로드되는 라이브러리 중 VCRUNTIME140_1.dll 파일도 있으므로 오류가 해결됩니다.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링크)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는 Visual Studio 2015를 사용하여 빌드된 C++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런타임 구성 요소를 설치합니다.

www.microsoft.com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이때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모두 체크한 뒤 다음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완료하시면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약관을 동의하고 컴퓨터를 재부팅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VCRUNTIME140_1.dll 오류가 해결됩니다. 혹시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신 분들은 상황을 설명하는 댓글을 남기시면 최대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VCRUNTIME140_1.dll 오류 해결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